본문 바로가기
삶을 윤택하게 하는 것들/여행 그리고 미식 노트

Fat Noodle - 브리즈번

by 반짝이는강 2022. 7. 3.
반응형


호주의 대표 카지노 브랜드… Star에서 운영하는 Treasury Brisbane안에 Fat Noodle 이란 곳이 있다.
시드니에서 잘 나가는 베트남 음식점을 운영하는 루크 누엔 (Luke Ngyuen)의 이름을 걸고 하는 곳이다. 루크 누엔은 요리프로그램 시리즈에도 힌동안 출연했었고, 책이며 DVD도 판매했었고 - 시드니에 있는 그의 음식점 Red Lantern에 매우 흡족했던 경험이 있기에 - 몇일 전 브리즈번 직장 동료들끼리 점심 먹으러 여기 가는데 흔쾌히 동의를 했었다.

때는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추운 금요일…
우리는 작정하고 모두 다 Pho를 주문했다.
좀 시간이 지나서 제일 먼저 나온 내 쌀국수…


비쥬얼은 그럴듯 하다.
깨끗하고 정갈한 느낌.

숙주랑 타이 바질 고추 레몬즙 넣고 국물을 한 숟가락 먹어본다.
음….?
왜 하나도 안뜨겁노?

몰상식한 퀸즐랜드 사람들 화상입을까봐서인지… 국물이 한..45-50 도 쯤이지 않았나 싶다.
나는…. 정말 김이 모락모락 솟아오르는 그런 뜨거운 국물을 기대했건만… ㅠㅠ
이렇게 미지근한 국물에 서빙을 하다보니 숙주는 미리 데쳐서 나왔다… 이거 뭥미???

쌀국수도 하나하나 면발이 살아있는게 아니라 두개씩 불어서 붙어있었다. 나.원.참…

자리값을 고려하면 $27가 이해가 되기는 할만 하지만… 쌀국수 맛은 정말 별로였다. 전채로 만두랑 스프링롤을 주문 했었는데 - 와…. 맛있다… 이런 느낌보다는 그냥 평이….
쌀국수는 집에서 걸어서 900m에 있는 베트남 사람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점심 메뉴로 파는 $18짜리가 더 맛있는듯…

아무튼…. Fat Noodle - 기대이하. 비추.

반응형

댓글